Q. 점프샵/점프 캐릭터 스토어 결제 메일이 안왔어요 재전송 가능할까요?
etc

A. 손님에게 보낸 주문 내용 확인 메일은 주문 절차 종료 후 바로 자동 송신되고 있었습니다.

액세스가 집중하고 있을 때에 주문을 완료된 경우 주문 완료 메일이 닿지 않는 에러가 발생하거나 몇시간 후에 메일이 도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 내용 확인 메일은 재송신이 어려워 주문 내용의 상세는 점프 캐릭터 스토어 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이력 목록"을 확인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된 경우 마이페이지 구입 이력에 표시되며 해당 주문 번호를 누르면 상세 확인됩니다.

 

점프 캐릭터 스토어 고객센터 답변이긴한데 점프샵도 동일할 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주문 2개 했는데 먼저 시킨 하나는 메일이 안 오고 나중에 시킨 하나는 바로 날라와서 문의 드렸어요

먼저 시킨 주문의 메일은 당일 19시 15분 쯤에 도착했습니다 (13시 20분쯤 주문/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