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image

테이프로 나 포니 캐니언에서 왔다고 뿜뿜


짠!


제가 도리벤 원화 아크릴을 갖게 될 줄 몰랐네요 하하하✌🏻


가지고 있는 외투들 보다도 길다!


안녕하세요 사노 곰지로 입니다 'ㅅ' 태어난지 8개월 됐습니다 키는 105cm 몸무게는 비밀. 불량의 시대를 만들어 보겠쿠마 ㅋㅋ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 후기 적자면 적당히 두께감+무게+안감 있어서 괜찮고 마이키는 단추가 검은색이라 아쉽지만 퀄리티 자체는 잘 빠진 거 같아요 그거야 30만원인데 엉망이면 싸워야죠 ^ㅡ^ 한국인은 38만원 다만 먼지가 잘 붙는다... 새 거라 그런가😳

제가 166~7 정도 되는데 입었을 때 팔길이도 잘 맞아요 근데 단추 다 잠그면 좀 롱 원피스 같음ㅋㅋㅋㅋㅋ 내가 마이키가 아니라 어쩔 수 없다 실사화 보러갈 때 가져가서 사진 찍고 싶은데 혼자라서 민망ㅋㅋㅋㅋ 힘들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