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image

저는 온라인 스트리밍 이벤트 구매한 거라 티켓은 모릅니당,,,
결제 되는 카드 없으면 입금 대행 써야합니다
2022.05 Telink 050가 막혔다고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Telink 050 앱 깔고 들어가기
한 번은 본인인증 해야함
다하면 바로 창 떴던 거 같은데 안 뜨면 잔액 눌러서 크레딧 충전하기
120 크레딧만 해도 됨 1227원인가 나왔음 여튼 결제하면 번호 발급됩니당


그리고 티켓피아 와서 회원가입하기
구글 로그인 하면 이메일 자동으로 구글메일 뜨는데 해외니까 구글메일 쓰는게 나을 거 같아용 저는 프로모션에 오던데ㅋㅋㅋ 왜지...

성 이름엔 영어 써도 되는 것 같긴한데 저는 둘 다 가타카나로 기입했어용

전화번호에 Telink에서 발급 받은 전화번호 입력! 한국 전화번호 써도 넘어가지긴하는데 찾아보니 연결이 안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려가서 동의하고 넘어가면 전화번호 뜨는데 Telink 들어가서
다이얼 - 지구본 클릭해서 일본 선택 - 전화번호 입력 - 통화 걸기
하면 전화 걸리는데 신호음 가다가 전화 중인가 여튼 그렇다고 나오는데 그때 전화번호 뜬 화면 알아서 넘어가고 완료!

저는 티켓 응모 아니라서 안해도 됐지만 일단 설정 들어가서 이하넥스 배대지 주소 적어뒀습니당,,, 설정 들어갈 때도 또 전화해야해요ㅋㅋㅋㅋㅋ... 똑같이 전화 한 번 더 해주시면 됩니당 전 그 후로는 안 뜨더라고요 아마 아이피 달라지면 또 해야할 듯...? 창을 안 닫아서 그런가 글로벌한 세상에서 해외 안 받으면서 왜 이렇게 귀찮게 만드는지...


이제 구입!! JCB카드 있으면 신용카드 등록 해보세요 된다는 소리도 있고 안 된다는 소리도 있는데 다른 한국 카드는 안 받아줌,,, 되면 사용하고 아님 편의점 결제를 해야합니다...

구매하고 싶은 이벤트 링크 들어가면 누가봐도 구매버튼 같은 주황색 있는데 누르면
또 주황색 버튼안에 매수 선택 적혀있는데 그거 누르면 됩니당
그리고 매수 선택 - 구입버튼 - 주의사항 - 결제 선택창
신용카드면 신용카드 하는데 저는 안 받아주니까 세븐일레븐 지불 선택

하고 넘어가면 구입내용확인 뜨고 동의하고 넘어가면 되는데 전화 인증 한 번 더 있었던 거 같기도하고...ㅋㅋㅋㅋ 그새 잊어버림... 여튼 번역기 켜놓고 하라는대로 하면됩니다ㅋㅋㅋㅋㅋ................ 지불 표 번호라고 13자리 숫자 적힌 거 주는데 그거 세븐일레븐에서 결제할 때 필요한 거에요

직접 입금한게 아니라 확실하진 않지만 편의점 지불이 한국 무통장입금 같은 느낌...?
한국에 있으니 저희는 당연히 못하고 대행 써야하는데 물론 대행 수수료 들고 저는 네이버카페에서 도움 받았어용 입금 대행할 때 13자리 저거 알려드려야함!!

대행 부탁한 곳에서 완료라고 알려주시면 Cloak 들어가서 로그인!


이렇게 뜨는데 눌러서 들어가면 됨

그리고 노란색 저거 눌러서 링크 받으면 돼용 그럼 끝...!



번역기 돌려가면서 하면 저 같은 애도 하니까 하실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세일은 잘 모르겠다...~.~


https://tuesday22.tistory.com/488

티켓피아 가입+구매+결제 관련2 (전화번호 변경,라인아웃,카드)

완전 처음부터는 이전글 봐주시면 돼요 tuesday22.tistory.com/43 티켓피아 가입+구매+결제 저는 온라인 스트리밍 이벤트 구매한 거라 티켓은 모릅니당,,, 결제 되는 카드 없으면 입금 대행 써야함 앱

tuesday2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