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image

완전 처음부터는 이전글 봐주시면 돼요 

tuesday22.tistory.com/43

티켓피아 가입+구매+결제

저는 온라인 스트리밍 이벤트 구매한 거라 티켓은 모릅니당,,, 결제 되는 카드 없으면 입금 대행 써야함 앱스토어에서 Telink 050 앱 깔고 들어가기 한 번은 본인인증 해야함 다하면 바로 창 떴던

tuesday22.tistory.com

 

 

어... 사진 캡쳐를 못했는데 전화번호 인증이 풀렸는데 그 번호로 인증 못할 때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번역기 돌리시고) 회원 정보 변경 등 눌러서 다시 로그인하면 전화번호 인증을 하라고 뜨는데 맨 아래 문구에 전화번호 변경이나 어쩌구해서 인증 못할 경우 아이디 패스워드 재설정하고 다시 인증하세요 이런식으로 뜨는 거 누르면 됩니다.

메일 인증이랑 전화번호 인증 있는데 저희는 메일 인증해야죠! 등록된 이름이랑 이메일 기입해주세요 아래 사진처럼 뜨면 정상적으로 진행되는 거예요 그리고 메일함가서 링크 클릭! 

 

 

이 다음도 캡쳐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다른 거 없고 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런 거 입력해야합니다

확실한 건 아닌데 이전 입력했던 거랑 똑같이 입력해야하는 거 같기도하고...

아파트 이름 호실에서 빠꾸 당하면 無番地 입력해보세요 (피아에서 번지 없으면 無番地 넣으라고 했는데 난 왜 여기에...?)

그리고 바뀐 번호 입력하고 넘어가서 전화번호 인증하면 됩니다

그럼 끝!

 

 

저는 제 일본 전화번호로 바꿨답니다 하하하 다만 너무 자주 바꾸면 수상해서 정지 시킬 수도 있을 거 같아서 많이 안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새로운 전화번호 인증 방법이랑 결제 방법! 이거는 일본 전화번호 있는 사람만 해당돼요

 

라인 가입하고 설정가서 라인 아웃 클릭

 

 

 

여기서 잘 기억 안나는데 누르면 라인 아웃 프리 어쩌구 안내 떠요 다 확인 누르면 돼요 무료임

 

그럼 저 표시 뜰 거에요 아마...

콜 크레딧 충전해서 할 수도 있어요 그치만 저희는 인증용이니까 광고보고 무료로 겁시다 (하루에 5번 한 번에 2분 무료)

 

 

 

밖으로 나와서 더보기나 제 라인 아웃 아이콘 자리(제가 이미 추가해서 그렇지 원래 +로 되어있어요) 눌러서 라인 아웃 프리 바로가기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클릭

 

 

 

저 초록창이나 다이얼 아이콘 클릭! 저는 이미 사용해서 3회라 뜨는 거고 통화 목록 번호도 피아 전화번호 확인 번호랑 인증용으로 주는 일회용 번호니까 걱정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피아 인증 전화번호 입력하고 걸면 광고 뜨는데 그거 보고 광고창 닫으면 전화 걸려요 그 다음 피잉 소리나고 알아서 끊기는데 인증창 화면 보면 인증되서 알아서 넘어갔을 거에요 전화번호 인증 끝!

 

 

 

 

결제 부분

별 거 없고 일본 전화번호 발급 받으면서 일본 발행 온라인 전용 카드 두 곳 받았던 거 등록해봤어요

도요타 월렛은 빠꾸~~~~~ 6GRAM은 등록 성공! < 참고로 이플러스도 가능 저번에 된다고해서 발급 받은 거고 바로 등록했었음

4월 1일에 직접 결제해보고 제대로 결제 진행되는지 추가하겠습니다 ^ㅡ^ 바이바이
4월 1일 추가 결제 돼요!
아니 세금 포함 2750엔이라길래 2750엔 딱 맞춰서 충전하고 바로바로 넘어가는데 안되는 거에요...? 그래서 잘못 입력했나 싶어서 다시 입력하면서 가격 다시 보니까 수수료 220엔 받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0엔이 필요한데 2764엔 있으니까 될리가 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엔 대행 쓰느라 그렇구나 그렇구나해서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천엔 더 넣고 구매 성공

 

 

 

그리고 전번 바꾸는 거 쉬운지 모르고 telink050 다시 결제했는데 전에 작업한 파일 날려서 전화번호 변경된 건지 확인 못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0원이니까 용서한다... 아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예 손 안대서 환불 신청해봤는데 환불 받았다

 

하다가 막히는 거 있다면 편하게 댓 달아주세요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덕질 되세요ㅎㅁ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