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고객센터 전화로 걸어 문의하면 1번은 변경 가능하지만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한 사람 ㄴㅇㄴ
특이사항
CJ ONE
있나...? 없는 듯
CGV
활동 내역 대부분 없어짐
무비로그 초기화
ㄴ과거 관람 영화 실관람 등록 불가능
ㄴ 아이맥스 레이스 초기화
VIP 포인트(등급) 유지 O
스마트 영수증 그대로
Tving
기존 이용권 유지 O
올리브영
주문 목록 그대로고 딱히 없는 듯
-
직접 사용하는 서비스만 적었고 여기부터는 사담 껴 있어서 안 읽어두 ㄱㅊ
문제는 CGV 😤
고객센터에서 무비로그 날아갈 수도 있다는 안내는 들었는데 이벤트도 날아간다는 소리는 못 들었고 그렇게 내 아이맥스 레이스 내역이 날아갔다... 어차피 그대로여도 15개는 못 채웠겠지만 영화 개비싼데 아이맥스 1만원 관람 쿠폰 2매는 크지 않냐고요ㅋㅋ 아바타 때 용아맥에서 쓰려고 두근두근하고 있었는데 장난???
해결 방법은 CGV 고객센터 말고는 없으니 문의했고 해결된 건 22년 무비로그 복구 뿐. 해결 과정에서 많이 화났다 ^ㅡ^ 그래서 고객센터 답변 평가 전부 불만족 줬음...😡 엥 그 정도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내가 미지로 일하고 있어서 이 정도로 마무리된 거라고 생각... 따지고 싶은 거 한두 개가 아닌데 진심 최대한 좋게 좋게 말함 ㅎㅎㅠ
일단 첫 문의로부터 2개월 후 제대로 된 답변을 들을 수 있었다 하하... 마지막(오늘)은 전화로 사과하면서 안내해 주더라 *ㅁ*
1. 답변 듣는 데 2개월 걸림 여기가 유럽이여 미국이여2. 첫 문의 답장 일주일 걸림
2-1. 일주일 걸렸는데 상담사가 잘못 이해해서 답변 잘못 줌. 상식적으로 직접 탈퇴하고 새로 가입한 아이디에 이전 아이디 내역을 복구해달라고 하는 건 말이 안 되고 무비로그 날아갈 수도 있다고 안내받았지만 이벤트 내역이 날아간다는 안내를 받지 못했고 나도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는데 이걸 탈퇴로 받아들인 게ㅋㅋㅋ... 탈퇴 시 홈페이지에서 나오는 안내 문구를 보고 말하는 거라기엔 맞지 않는 표현이고 심지어 저 멘트가 아님🥶 그래 아이디 변경 앞에 '고객센터를 통한'을 빼먹은 내 잘못이다 하고 넘어감
3. 다음날 시일 소요될 수 있으니 양해 구한다고 답변 옴
4. 2주 정도 지났는데도 아무 연락 없어서 잊어버린 거 아니냐고😂 또 문의했는데 시일 소요 양해 + 2차 답변 확인 부탁 받음
5. 8월 말,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나 + 포토플레이에서 날아간 아맥 영화 확인 가능했고 출력 됐던 것 추가 정보 + 기존 문의 재정리 및 불가능할 시 묻고 싶은 것 + 시간 더 소요된다고 답변 주실 거면 이 기간 동안 어디까지 확인된 건지, 진행조차 안됐다면 앞에 얼마나 있는지라도 알려달라고 함. 답변은 상세확인중이고 시일 소요되는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 😀
저 마지막 문의 때 세게 말한다고 유관 부서 확인 때문에 시간 걸릴 수도 있지만 일주일에 한 명 하루 근무하는 것도 아니고 두 달 가까이 되는 동안 전혀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게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해가 어렵다고 적음ㅋㅋㅋㅋ 좀 쭈굴찌질해 보이지만 일단 직영 사이트 다니고 있고 상대는 본사 고객센터라 저게 최선ㅠ 근데 현장 돌아가는 거 보면 가능성 있는 상황인 게 웃안웃
6. 오늘!! 영화보고 룰루랄라 귀가 중에 전화 옴 처음에 뭔가 어디서 본 번호인디 스팸인가 싶어서 무시했는데 다시 와서 받아따🤣 오래 걸린 점 사과하고 설명해 주길래 들었는데 ㅎ 듣다가 응? 싶은데 방금 알라딘 4dx 무료 발권으로 보고 나옴 + 오전에 월급 들어왔었음 콤보로 기분 좋아서 그냥 아 그렇군요~ 네에~ 감사합니다~ 햅삐하게 대답했다 *'ㅅ'*
아맥 레이스 초기화된 게 무비로그랑 연동 돼서 그렇다고 하길래 포토플레이 건 물어봤는데 적용되는 기술이 다르다고ㅋㅋ 시스템 달라서 그렇다네 나는 무비로그로 유료 관람 여부가 확인되는 줄은 몰랐다네😯 의문인 거 맞음
이것저것 길게 설명해 줬지만 결론은 고객센터에서 해줄 수 있는 건 22년 아이맥스 관람 내역 수동 복구고 다음 날 2시에 아맥 레이스에 안 뜨면 더 해줄 수 있는 게 없다는 말. 동의하면 해주겠다고 해서 ㅇㅋ 하고 집 와서 보니까 22년 관람 내역 전부 복구됐더라~ 어라... 이게 되면 전부 복구될 거 같은데...? but 고객센터랑 그만 엮이고 싶으니 Bye Bye! 고객센터님 마지막 답변 평가 따로 있을 줄 알았는데 없더라고요...? 어차피 한 달 뒤에 또 물어볼 거 같아서 본사 일 넘 못하네 하고 불만족 줬는데 머쓱해짐
여튼 이벤트 참여 중이면 바꾸지마세요😵💫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공간 활용에 좋은 피규어 선반 추천 (0) | 2022.09.29 |
---|---|
매닉패닉 인챈티드 포레스트 짧은 후기 (0) | 2022.09.14 |
티켓피아 라인아웃 인증 안 될 때 확인할 것 (0) | 2022.09.06 |
생액정 / 강화유리필름 / 종이질감 강화유리 필름 비교 (0) | 2022.09.02 |
신한카드 신용카드 신규 발급 (0) | 2022.07.26 |